티스토리 뷰

내가 두 아이를 키울 때에는 이런 커피포트가 없었는데... 더 비싼 가전제품이 있어서 힘들게 물의 온도를 맞추고 배고픈 아이들을 위해서 고생만 했었다. 이제는 세월이 지나서 몇만 원으로 성능과 기능이 좋은 커피포트가 나오고 있다. 시중에 나오고 있는 전기를 사용하는 커피포트를 비교하고, 내가 추천하는 쿠쿠전자에서 나온 커피포트를 하나 장만해보길 권한다. 단 단점으로는 스마트 기능같은 앱을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다. 그럼 시작하겠다.

 

제품 전면 사진

 

공식인증점 CK-A170TB 쿠쿠 맘편한 전기주전자 전기포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커피포트의 특징은 원터치로 온도 및 보온 설정이 제품 하단에 한눈에 보인다. 스테인리스 용기, Strix 컨트롤러를 사용하며, 화상방지 격벽 구조와 1.7L의 대용량 포트이다.

 

제품 특징

 

제일 중요한 기능으로 원터치 온도 설정에 2시간 보온 기능을 활용을 하면 40도, 75도, 85도, 100도 4단계로 원하는 온도, 보온 기능을 가볍게 눌러서 사용할 수 있다.

 

 

아래와 같이 테팔에서의 5만원 수준의 커피포트를 구매를 해도 되지만 옛날 감성으로 원하는 온도에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는 방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쿠쿠의 커피포트를 사용하면 더욱 좋다.

 

 

 

네이버 쇼핑에서 "전기포트"라고 검색하면 테팔 제품이 많이 검색되어 노출이 된다. 위에 제품 같은 경우는 소개하는 샤오미 커피포트와 비슷한 기능의 커피포트인데 가격이 54,000원으로 비싸다. 아래 우리가 알고 있는 단순한 물을 데우는 전기 커피포트는 테팔 제품으로 42,000원 수준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공식인증점 CK-A170TB 쿠쿠 맘편한 전기주전자 전기포트

COUPANG

www.coupang.com

 

 

※ 상기 쇼핑하기 버튼 혹은 소개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온라인 구매 사이트로 바로가기가 된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